그들은 어두워 진 후에 나가지 말라고 경고했다. 이제 나는 이유를 이해합니다.

본문 :
자라면서 나는 항상 같은 경고를 들었습니다.

"늦게 나가지 말고 안전하지 않습니다." 특히 당신이 소녀라면.

나는 부모님, 아줌마, 심지어 이웃의 나이 많은 소녀들로부터 그것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농담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무언가를 알고있는 것처럼 말했다. 그들은 말할 것입니다 :

 "너무 늦게 밖에 나가는 것은 이미 나쁘다. 그러나 소녀가 되겠습니까? 더 나빠집니다."

그들은 실제로“더 나쁜”이 의미하는 바를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때로는 범죄처럼 들렸습니다. 다른 시간… 다른 것. 그러나 나는 들었다. 나는 들어갔다. 나는 그들이 의미하는 바를 찾으려고하지 않았다.

그런 다음 나는 대학을 위해 집을 떠났습니다.

모든 것이 다르게 느껴졌습니다. 여기 사람들은 항상 늦게 나갔습니다. 평범한 것처럼. 소녀들, 남자 - 그들은 클럽 활동, 파티, 자정에 거리를 걷는 것이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나쁜 일이 일어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나는 아마도 그 모든 경고가 단지 말하는 것을 두려워한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다른 시간에 자란 사람들의 오래된 습관. 그래서 친구들이 밤을 보낸 후 시험을 축하하도록 초대했을 때, 휴식을 취하기 위해 나는 예라고 말했습니다.

그날 밤은 여전히 ​​나를 괴롭 힙니다.

우리 중 5 명이있었습니다 : 나, Rina, Amina, Jo 및 Feyi. 우리는 캠퍼스 근처에서 라운지를 멀리 가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조금 춤을 추고, 먹었고, 사진을 찍고, 웃었다. 몇 주 만에 처음으로 우리는 빛을 느꼈습니다.

우리는 오전 2 시경을 떠났습니다. 늦었다. 우리는 알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술에 취하지 않았거나 부주의하지 않았고 피곤하고 돌아갈 준비가되었습니다.

그때 우리가 그들을 알아 차렸을 때입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우리 뒤에있는 세 사람 만 거리는 대부분 비어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것을들을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듣지 못했습니다. 발자국이 없습니다. 목소리가 없습니다. 그냥… 존재.

리나는 뒤로 물러서서 그녀의 발걸음을 늦췄다. “여러분, 그녀는 조용히 말했습니다.“당황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저는 그 사람들이 우리를 따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닦았습니다. "그들은 아마도 우리 길을 가고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우회전했을 때…

우리는 길을 건 crossed습니다. 그들은 또한 교차했다.

지금은 아무도 큰 소리로 말하지 않더라도 당황하고있었습니다. 우리는 더 빨리 걸었다. 그런 다음 조깅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바로 가기 골목을 잃어 버렸습니다.

그때 우리는 다른 쪽 끝에서 두 사람을 더 보았습니다.

그들은 움직이지 않았다. 그냥 서. 그들 중 한 명은 공기를 스니핑하는 것처럼 머리를 뒤로 젖 혔습니다.

그때가 클릭되었을 때입니다.

이것은 단지“소름 끼치는 사람”이 아닙니다. 이것은 다른 것이 었습니다.

우리는 뒤로 물러서서 원래 3 명은 이미 골목 입구에있었습니다. 여전히 침묵합니다. 아직도보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 중 한 명이 그의 손을 들어 올렸습니다. 그는 길고 반짝이는 것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칼이 아니 었습니다. 톱처럼 보였다.

나는 내 인생에서 그렇게 큰 소리를 내지 않았다. 우리 모두는 비명을 지르고 구걸하고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어디에서나

"이봐! 무슨 일이야?"

손전등. 목소리. 경찰 유니폼을 입은 한 남자가 걸어 갔다. 우리는 그에게 흔들리고 흔들리고 몸을 담그고 설명했다. 그러나 우리가 남자들을 지적했을 때…

그들은 사라졌습니다.

떠나지 않습니다. 숨어 있지 않습니다. 방금 사라졌습니다.

장교는 우리를 믿지 않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아마도 그것을 상상했거나 누군가가 우리를 엉망으로 만들려고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우리에게 캠퍼스로 돌아 왔습니다.

그는 다시 우리에게 말했다 :

 "이것이 늦어지는 것이 안전하지 않은 이유입니다."

그것은 끝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았습니다.

내가 호스텔로 돌아 왔을 때, Rina는 혼자 잠을 자기에는 너무 무서워서 내 방에 머물렀다. 우리는 문을 잠겼습니다. 의자로 차단했습니다. 나는 커튼을 닫았지만 엿볼 수있을만큼 충분하지는 않았다.

그리고 나는 모든 것에 대해 맹세합니다…

그들은 거기에 있었다.

세 인물. 바로 길 건너. 여전히 서 있습니다. 보고 있다.

움직이지 않습니다.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그냥…

나는 리나를 불렀다. 그녀도 그들을 보았다. 우리는 커튼을 닫고 불을 켜고 아침까지 앉았습니다.

그 다음날, 우리 모두 만나서 이야기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날 밤 그들을 보았습니다. 우리의 다른 방에서. 다른 건물.

그들은 밖에 있었다. 보고 있다.

우리는 그 후 조용한 합의를했습니다. 더 이상 늦지 않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지금도 어두워지고 집으로 걸어 가면 느낍니다. 내 목 뒤쪽의 가시적인 느낌. 내가 따라가는 것처럼.

내가보고있는 것처럼.

들어야 했어요.

그들은 옳았습니다.